요즘은 외모지상주의라는 만화가 있을 정도로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사회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외관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마가 넓어서 고민인 분들을 위해서 이마 좁아지는 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이마를 좁아보이게 시각적으로 조금 변화를 주는 방법도 있고, 원천적으로 헤어라인을 만들어서 실제로 이마가 좋아지게 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이러한 내용들을 다 말씀드려보려 볼 테니 이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조금의 노력을 통해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이마넓은여성
넓은이마

 

 

가르마 바꾸기

 

 

먼저 기본적으로 이마가 넓으신 분들은 앞머리를 내려서 이마를 안보이게 합니다. 여러분들 그렇게 하시죠? 하지만 이마를 조금 내보이는 머리스타일 하고 싶은 욕구가 생길 텐데요. 그럴 때는 가르마를 이마가 좁아 보이게 바꿔보는 것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율은 7:3 정도가 가장 이마를 좁아보이게 해 주는데요 뿌리 부분에 볼륨을 주면서 이마 라인을 타고 내려주는 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가르마의 비율로 인해서 이마가 조금 더 좁아 보이고 이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5:5 가르마를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마가 넓으신 분들은 오히려 더 부각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 가르마는 여러 가지 비율로 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가르마를 선택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헤어라인 교정

 

 

앞머리를 내리는것은 지겹고, 가르마를 바꿔봐도 별로 효과가 없었거나 자신이 만족하지 못한다면 헤어라인 교정을 통해서 이마를 원천적으로 좁아지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이방법은 비용이 든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게 사실인데요, 이 방법은 자신의 뒷머리를 조금 채취해서 이마 쪽 빈 공간에 채워 넣는 방식입니다. 일종의 모발이식이라고 보시면 돼요.

 

여기에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남자분들의 경우에는 탈모때문에 모발이식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고 심지어 구레나룻이 없다는 이유로 구레나룻에 모발이식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여성분들도 이마가 넓어서 이목구비가 작아보이고 얼굴이 밋밋한 느낌이 든다고 생각이 들죠? 이마가 넓으면 헤어스타일도 앞머리를 내리거나 웨이브를 많이 넣어서 가리시는데 제한적인 스타일링 때문에 많이 고민하실 것입니다.

 

그럴 때는 모발이식을 통한 헤어라인 교정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비절개 방식도 있어서 시술 후에 바로 일상생활도 가능하다니 사회생활에 있어서 빠른 시간 내에 자신의 인상을 바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밝은 헤어 컬러로 바꿔보기

 

 

얼굴색과 헤어 컬러가 완전히 다르죠? 그러면 피부와 머리카락이 분리되어서 이마가 더 도드라져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헤어 컬러를 밝은 색으로 하시면 피부색과 대비가 많지 않아서 이마 쪽에 시선이 많이 안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머리 염색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죠? 또한 모발 상태가 안 좋아지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사실상 이마가 좁아지는 방법들을 생각해보면 거의 없습니다.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방법 정도밖에 없죠? 원래 선천적으로 헤어라인이 위로 많이 올라가 있으신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개선할 수는 있으니 너무 낙담하지 마시고 제일 먼저 스타일 바꿔보고 그래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때는 헤어라인 교정 시술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내용

턱살이 안빠지는 이유

 

거북목, 턱살이 빠지지 않는 원인이라는것 아셨나요?

지난 포스팅에서 턱살이 많이 찌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턱살이 많은 분들 중 '나는 체중에 비해서 턱살이 너무 많은 건 아닐까?'라고 생각해본 적이 있으시죠? 이런 생각

2zero.tistory.com

얼굴이 칙칙해지는 가장 큰이유

 

얼굴이 칙칙해지는 가장 큰이유와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즘 들어 거울을 보면 얼굴이 예전보다 많이 칙칙해졌다는 느낌을 받고는 합니다. 역시 세월에는 장사가 없는 것인지, 내가 관리를 너무 못해서 그런 것인지 모르겠지만 주위에서도 얼굴이 칙

2zero.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