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당신은 급똥이 밀려 왔는데 참고 있다거나 예전에 급똥 때문에 당황한 적이 있어서 참는 법이 있는지 알아보고 있는 거겠죠? 당연히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현재 급똥을 참고 있는 중이라면 이 긁이 눈에 잘 들어오지는 않겠지만 잘 정리해 두었으니 보고 따라 하시길 바랍니다.^^; 어서 빨리 참는법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죄송합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지압 방법


손바닥의 가운데 지점을 반대 엄치 손가락으로 5초정도 꾸욱 눌러 주시는 걸 반복하다보면 좀 괜찮아 질수 있습니다.

또하나는 손목 아래로  팔이 접히는 선 조금 못미치는 곳을 아까처럼 5초간 꾹 눌러주시는 것을 반복하다보면 좀 안정되는 효과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동원 해도 효과가 없다면 바로 다음 해결방법을 보시길 바랍니다 빨리!




자기 최면 걸기


사람은 마인드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지요. 자 눈을 감고 좋았던 시절을 떠올려보세요, 괜히 서핑보드 타고 점프하며 놀던 상상하면 괄약근에 힘이 갈 수 있으므로 좀 더 차분한 상황을 떠올리시길 바랍니다.

"아니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있어" 라고 하실 수있겠지만 다른 생각을 하다보면 정말로 쑤욱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아마 공감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후의 수단


만약 지금 급똥이 마려운 상태라면 이글을 다읽어 주시는 것은 제 욕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다음에 급똥의 상활이 왔을때, 현재 조금만 참으면 화장실을 갈 수 있을때 , 설사인 것 같아서 참기가 어려울때 이 방법을 써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앉으면서 뒷굼치로 자신의 항문쪽을 막아주면 아주 잠시는 진정을 할 수있습니다.


의학적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저도 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말씀 드리는 겁니다.

이렇게 시도를 한 후 잠시 괜찮아 졌다고 했을때  총알이 빗발친다고 생각하며 얼른 화장실을 향해 뛰셔야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급똥 참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정말로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누구나 학창시절 수학여행이나 소풍 갔을때 화장실이 급한데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화장실을 자유롭게 가지못해서 당황스러운 상황이 벌어진 일이 많았을 겁니다. 하지만 이방법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더 유익한 정보로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