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대출을 받을때 가장 신경써야 할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금리입니다. 금액이 클 수록 대출금리의 1% 차이가 엄청나기 때문이죠. 그래서 제가 금리가 낮은 제2금융권 저축은행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등의 금리를 비교해서 저렴한편에 속하며 믿을만한 저축은행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더블저축은행

 

더블저축은해은 신용대출로 봤을때 4.9%의 아주 저렴한 2금융권 대출상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점수 701~800점 까지인 5등급까지만 대출가능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만약 신용점수가 어느정도 되시는 분들이라면 더블저축은행을 제일먼저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IBK저축은행

 

IBK저축은행은  최저 6.24% ~ 13,96% 정도의 신용대출 금리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 신용대출로만 봤을때는 가자 저렴한 금리를 운영하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KB저축은행

 

KB 저축은행은 7.39% ~ 15.98% 정도의 금리로 형성되어 있으며 아무래도 ibk저축은행과 마찬가지로 1금융권에 모회사가 있기 때문에 서비스라던지 고객안내가 잘되는 편입니다.

 

 

BNK저축은행

 

BNK저축은행은 부산은행을 모회사로 둔 금융사입니다. 금리는 11.41% ~ 13% 정도로 평범하지만 담보대출 비교플랫폼인 담비라는 어플에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나서 더욱 사용하기 편리해진 금융사입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일본의 금융그룹 SBI홀딩스가 지분을 80% 이상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1971년 설립된 기업으로 상호저축은행중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곳입니다. 일본의 소프트뱅크라고 아시죠? sbi가 바로 소프트뱅크의 자회사 입니다.

 

현재 신용대출 금리는 10.92% ~ 16.53% 정도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