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든지식

요기요 고객센터, 안심센터 전화번호

윤이쿠 2021. 9. 17. 13:46
반응형

우리나라 배달음식 플랫폼 중 하나인 요기요 고객센터 및 안심센터에 대한 전화번호를 못 찾는 분들을 위해서 두 가지 모두 기재해드립니다. 참고하셔서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 1661-5270

 

요기요 고객만족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

 

  • 1661-5255

 

 

요기요마크

 

안심센터란?

 

요기요 음식 주문후에 만족스럽지 못할 때는 언제든지 요기요 안심센터라는 곳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준에 따라서 일부 또는 최대 100% 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문음식의 낮은 품질 및 부당한 가격
  • 음식 수령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활 발생

 

이외의 문의할 사항은 고객만족센터로 전화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에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잘 나오지 않아서 불편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안심센터 유의사항

 

  • 요기요 회원이 아닌 경우 상담 및 보상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 음식 주문 후 2주 이내에 상담 가능
  • 보상 횟수는 월 최대 3회까지만 가능
  • 허위신고로 밝혀질 경우에는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파파이스가 망한이유는 무엇일까? 다시 한국으로?

글로벌 치킨 브랜드였던 '파파이스 (Popeyes)'는 2020년 12월 한국시장에서 철수했습니다. 파파이스 특유의 자극적인 치킨 맛을 좋아했던 분들이 많았는데 한국에서 없어진다고 하니까 실망하셨던

2ze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