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전세와 월세가 있는데 목돈이 없는 경우라면 월세로 집을 구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보증금 조차 없을때 보증금 없는 월세 방을 구하는 방법을 소개할까 한다. 생각보다 괜찮은 서비스 인 것 같다.

 

보증금 없는 월세

 

보증금 없는 월세 방 구하기

보증금이 없는 월세 방을 구하기 위해서 무보증 월세라고 하는데 찾아보면 확실히 매물은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것이다.

 

요즘은 부동산 앱중에 다방, 직방 같은 어플이 있다. 이걸 설치하고 보증금 없는 걸로 필터를 해서 찾아보면 거의 찾아보기가 힘들다, 이럴때는 부동산에 문의를 해봐도 요즘 무보증금이 어딨냐고 한다.

 

또한 매물을 찾는다고 해도 보증금이 없는 방은 시설이 좋지 않고 오래된 건물들이 많다. 

 

 

하지만 요즘에는 보증금 없는 방을 구할 수 있는 곳이 생겨났다. '무방' 이라는 것인데 이 곳을 이용하면 보증금 없이도 방을 구할 수 있다.

 

'무방' 을 이용해서 보증금 없는 방 찾기

고시원이나 쉐어하우스가 아니라 일반 원룸이다. 게다가 노후된 건물도 아닌 매물들이 여기에 모여 있다.

 

실제로 후기를 찾아 볼 수 있는데, 왜 임대인들은 이걸 이용할까? 임차인들은 당연히 보증금 없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찾는 사람이 많다.

 

무방이라는 곳에서는 월세보증회사인데 임차인들의 재무, 안전성 등을 평가해서 안전하다 싶으면 방을 구해준다. 그렇기 때문에 임대인 입장에서는 임차인을 믿는게 아니라 무방이라는 업체를 믿고 매물을 내놓는다.

 

공실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되고, 월세를 체납할까 걱정하는 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무방 홈페이지 둘러보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무방이라는 곳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만약 이사가 급한분들은 이용하면 좋을 것 같고 특히 목돈도 없고 대출이 잘 나오지 않는 대학생들에게는 전세가 아니면 월세로는 괜찮을 듯 하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프로 자취러가 정리해주는 원룸계약 절차와 주의사항

자취를 해보지 않은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각자만의 이유로 부모님과 같이 살다가, 자신만의 보금자리를 만들고 싶은분들은 많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몰라서 고민이신 분들이 있죠. 이번

2zero.tistory.com

 

2022 대학생 한달 생활비 평균, 얼마나 필요할까?

대학생으로 생활을 하다보면 내가 또래 애들보다 돈을 많이 쓰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좀 부족하게 생활하는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2022 대학생 한달 생활비 얼마정도가 평균적으로 사

2zero.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