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갯마을 차차차 보시나요? 개인적으로 요즘에 정말 재밌게 보는 드라마입니다. 그런데 제가 이전에 구매했었던 사탕이 나오더군요? 그건 바로 코피코 사탕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어디서 파는지, 그리고 맛은 어떤지 약간의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드라마에서 나오는 코피코 사탕
많은 분들이 '갯마을 차차차'를 보시면서 배우 김선호(홍두식 역) 씨가 먹던 사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 사탕은 아까 말씀드린 대로 코피코 사탕이라고 합니다.
사실은 갯마을 차차차뿐만이 아니라 예전에 제가 재밌게 봤었던 '빈센조'라는 드라마에서도 한번 나온 적이 있어요. 그때는 "사탕도 협찬을 하는구나?" 라고 생각했죠.
알아보니까 이게 인도네시아 브랜드 사탕이에요, 근데 왜 한국 드라마에 협찬을 할까?라고 궁금했었습니다.
요즘에는 넷플릭스나 왓챠에서 한국 드라마가 전 세계 적으로 인기가 많다 보니까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협찬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사탕 맛 후기
진~짜 평범한 커피맛 사탕입니다. 그런데 제가 좋아했던 이유는 바로 '포장'이에요, 포장이 약 같은 느낌을 주면서 이상하게 한 번쯤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반적인 봉지에든 제품을 구매했죠. 맛은 정말 평범합니다. 두 가지 맛이 있습니다. 일반 커피 맛이랑 카푸치노 맛이 있어요.
저는 카푸치노 맛을 구매했습니다. 맛은 평범해요! 엄청 맛있다거나 역시! 이래서 광고하는구나~라고 생각하실 정도는 아닙니다^^
코피코 사탕 파는 곳은?
코피코 사탕은 일반적으로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못 본 것 같아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것을 봤습니다.
하지만 다이소도 지점마다 이 사탕을 취급하는 곳이 있고 취급 안 하는 곳도 있을 거예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와우 회원이면 어차피 배송비도 안 들고 하루 만에 배송이 오기 때문에 여기서 구매했었죠.
여러분들도 궁금하시면 하나 드셔 보세요. 그냥 입이 심심할 때 하나씩 드시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이 포스팅은 쿠팡활동으로 인해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