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차량이 필요한데 신용이 낮아서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을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신용자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테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장기렌트는 6등급 이상?

 

신차 장기렌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적어도 6등급이상은 되어야 한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그런데 이것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건수가 많다거나, 과거에 회생, 파산 이력이 있거나 과도한 금융상품을 이용한 이력이 있는 분들은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이여도 부결이 나는 경우가 있죠.

 

장기렌트 저신용

 

물론 신용등급이 6등급보다 낮아도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소득증빙자료를 보고 심사하고, 자신의 현재 상태를 심사해서 승인이 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즉, 낮은 신용등급일지라도 현재 소득상태에 따라서 이용이가능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부결났을 경우 대처방법

 

저신용자라고 해서 부결이 난다고 해도 전혀 이용을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방법이 있죠.

 

다른 가족분의 명의로 계약을 승인하고나서 추가운전자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추가운전자는 따로 비용이 들지 않기도 하고, 신용을 따로 보지 않기 때문에 계약자만 가족명의로하고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건 지난 시간에 이야기 했었던 장기렌트 추가운전자에 관한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건 따로 상담을 해보시는거에요.

 

 

자신의 신용도로 과연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지 말이죠. 요즘은 비대면으로 온라인으로 견적도 받아보고 상담많이 받아보니까 꼭 알아보세요.

 

 

명의를 자신으로 해야만 하는 경우

 

그러나 자신의 명의로 해야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렌트카회사에서 연대 보증인이란 것을 신청하거나 보증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렌트카회사에서 요청하는대로 하시면 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저신용등급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장기렌트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았는데요, 방법이 없는것이 아닙니다.

 

요즘 제가 추천하는 장기렌트업체 Top3 를 참고하셔서 꼭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