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대출

 

사람은 누구나 소유욕이라는게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인해서 어쩔 수 없이 신용점수가 낮은 상태이지만 신차를 구매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가장 좋은 방법일지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점수가 낮아도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방법은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순서대로 작성해 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점수 낮을때 먼저 알아봐야 할 순서

 

신용점수가 낮다면 금융서비스를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생활비 같은 경우는 소액대출로 가능하다고 하지만 신차의 경우에는 금액대가 좀 높기 때문에 한도가 어느정도 가능한 것으로 알아봐야 합니다.

 

  1. 장기렌터카(롯데렌터카, SK렌터카)
  2. 중금리 대출
  3. 직장인 대출

 

제가 기준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현재 자신의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로 알고 있다. 라는 분들 먼저 장기렌트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NICE심용점수 무료 조회 방법)

 

 

장기렌터카

 

장기렌터카는 리스와 다르게 금융상품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점수에 제한이 조금 덜 한 편입니다.

 

하지만 전혀 신용점수 심사를 안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소 6등급 이내이신 분들은 장기렌트를 통해서 신차를 할부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장기렌트는 장점도 많죠.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에게 가장 좋은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다이렉트 이용방법)

 

 

물론 6등급 이내의 신용점수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말이죠. 만약 6등급 이상으로, 7,8 등급정도라면 2금융권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중금리대출

 

중금리대출은 2금융권인  SBI저축은행을 예시로 든다면 NICE 신용점수 360점이상 정도의 신용점수를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한도도 1억이상이 나오기도 하며, 소득이 있는 것을 증빙한다면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대 14%대 이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기렌터카가 안된다면 그다음으로 알아볼 것이 바로 중금리 입니다.

 

신용 낮아도 소액대출 가능한곳 Top3 추천

 

 

직장인대출

 

직장인 대출의 경우 보통 최대한도 5천만원까지 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또한번 예를 들어서 SBI저축은행의 경우에는 NICE 신용점수 350점 이상만 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중금리대출보다는 이자가 더 높은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렌터카를 이용하지 못한는 경우, 신용점수가 너무 낮다면 마지막으로 알아볼만한 대출 상품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