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든지식

신세경 나이 키 유튜브 시작했어요

윤이쿠 2019. 5. 10. 23:43
반응형

신세경 나이 키 유튜브 시작했어요

이번 신세경씨가 유튜브를 시작했다는 소식인데요. 신세경 씨의 나이와 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경

요즘 연예인 분들도 유튜브 많이 활동을 하시죠 그중에 이번 유튜브하면서 많은 구독자와 조회수를 자랑하는 신세경 씨의 나이는 1990년생으로 현재 30살입니다. 나이에 비해 동안이시네요^^ 저도 신세경씨 개인적으로 참 좋아합니다.

신세경 나이
신세경 키

벌써 30살이 된 신세경 씨의 키는 프로필상 166cm로 알려져 있는데요 프로필상 키지만 사진을 보면 프로필 키가 맞는 것 같습니다. 여자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키 중 166cm가 제일 선호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얼굴도 이쁘고 키도 참 적당하고 연예인인 다르긴 다르네요.

신세경
신세경

그런 신세경 씨가 이번에 소이현, 신애련 분과 함께 안다르 모델로 선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안다르는 요가복과 필라테스복, 피트니스복 등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요가에도 일가견이 있는 신세경 씨 참 어울리는 브랜드의 모델이 됐습니다.

신입 사관 구해령에서 매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신세경 씨 개인적으로 영화 타짜에서 정말 시크한 매력으로 연기하신 거에 팬이 되었는데요 앞으로 유튜브로 활동하신다고 하니까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많은 활동을 기대하며 유튜브뿐만이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영화배우로서의 모습을 너무 보고 싶네요. 그러면 오늘은 시세경 나이, 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더욱 재밌는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