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든지식

신성록 아내 나이 딸 소개

윤이쿠 2019. 6. 4. 1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퍼퓸'이라는 드라마로 돌아온 신성록 씨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아내, 나이, 딸 등 어떻게 지내는지 앞으로 퍼퓸이란 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러면 한번 천천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배우 신성록

1982년 11월 23일 서울에서태어났으며 나이는 현재 만으로 38세입니다 프로필상 키가 189cm나 되는 훤칠한 길이를 자랑하는 배우인데요 원래는 뮤지컬에서 많이 활동하다가 드라마와 영화에 도전하여 현재 많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성록 씨입니다

신성록의 전성기

군대 전역을 하고 나서 전지현, 김수현 씨 주연의 '별에서 온 그대'라는 드라마에서 개성 있는 악역을 맡으며 기존의 착하고 젠틀한 이미지에서 벗어나서 악역이라는 이미지를 너무나 잘 소화한 신성록 씨는 특유의 큰 눈매로 포스 있는 카리스마 악역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도 엄청난 히트작이었지만 18년 '리턴'과 장나라 씨와 함께 주연급으로 연기를 보여준 '황후의 품격'에서 연기의 꽃을 피우며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현재 한 작품이 끝나면 바로 다음 작품에 출연하며 끊임없이 활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신성록 결혼

신성록의 아내

신성록은 2016년 미국 하와이에서 일반인 여자 친구인 김주원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해지는데요 일반인인 점을 고려해서 비공개로 열렸으며 리조트에서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소규모로 웨딩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역시 상대방의 배려할 줄 아난 배우 신성록쎄 너무 멋지네요!
같이 찍은 사진 들을 보면 사이가 너무 좋아 보여서 보기 좋습니다 ㅎㅎ

신성록 화목한 가족

신성록의 이쁜 딸

결혼 후 6개월 정도 후에 딸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딸과 같이 찍은 사진들이 하나같이 딸바보처럼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것이 딸바보 아빠임이 틀림없을 것 같습니다. 지금이 2019년도이니까 이제 걸을 만큼 건강하게 자랐겠네요 ~ 아빠 엄마를 닮아서 이쁘게 자랄 것 같습니다.

>

새로운 작품 '퍼퓸'

이번 드라마 퍼퓸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이너 역할로 나옵니다.
이번 퍼퓸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가정이 파괴되어 절망하는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 우물쭈물 대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렸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스토리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그리고 이전 작품들의 연기와 조감 다른 스타일로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전 '황후의 품격'에서 참 푼수 같은 왕을 연기한 신성록 씨 연기가 돋보였었는데요 이번 작품도 기대하며 시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재밌게 보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