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많죠? 라면은 먹고 싶은데 칼로리도 높고 나트륨 함량이 많아서 걱정이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합리화를 해야 합니다! 라면은 먹었지만 그래도 낮은 칼로리의 라면을 먹었어.

 

먹고싶은거 못 먹고 이렇게 까지 다이어트를 해야하나 싶은 자괴감이 들때도 있죠, 그래서 추가적으로 라면 먹을때 칼로리 낮춰서 먹는법까지 알려드릴테니 참고해보세요.

 

 

 

라면 칼로리 낮은 순위 리스트 (봉지라면)

 

다이어트 할때 우리가 원하는 얼큰한 빨간국물의 라면은 최소 500칼로리는 넘는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맛과 칼로리를 생각하면 아무래도 신라면 건면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하실 분들이라면 신라면 건면을 추천드립니다.

 

신라면 건면 최저가 구매하기

 

라면 칼로리 낮은 순위 리스트 (컵라면)

 

참괴: 배우 오나라의 베라핏 다이어트의 가격과 효과는?

 

컵라면은 봉지라면보다 약간 칼로리가 낮은편인데요(아주 약간) 양이 좀 적어서일까요? 그러나 별차이 없습니다. 다이어트에는 그냥 라면 자체가 별로 좋지 않죠. 

 

하루 나트륨 권장칼로리가 약 2000mg 인데 신라면 봉지라면의 경우 1780mg 이나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라면 한봉지만 끓여먹어도 나트륨을 엄청 많이 드시는거에요.

 

그래서 라면의 나르륨과 칼로리 함량을 조금 줄여서 먹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라면 칼로리 낮추는 방법

다이어트 할때 라면을 안먹는게 가장 좋지만 그래도 먹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최후의 수단으로 이방법을 써보시기 바랍니다.

 

라면은 일단 면이 튀긴 것이기 때문에 기름이 많죠, 이 포화지방이 1일 영양소 기준치의 50%가 됩니다. 다이어트에 아주 안좋은 상태죠~ 스프에 나트륨이 많습니다. 하나 먹으면 거의 다먹은거죠.

 

신라면 건면같은 제품을 제외하고는 다 튀긴 것이라서 기름기를 빼줄거에요. 일반 라면을 먹을때는 이렇게 해주세요, 아주 간단해요

 

전시된라면
많은종류의 라면들

 

  1. 라면에 건더기스프와,분말스프를 넣지않고 면만 끓인다
  2. 면이 80% 정도 익었을때 채반에 부어서 기름기 있는 라면끓인 물을 버린다
  3. 다시 냄비에 물을 적당량 넣고 건더기와 스프를 넣고 면을 넣은뒤 같이 끓여준다

 

이렇게 하시면 약 100kcal 정도가 줄어든다고 합니다. 이 외의 방법으로는 라면을 끓일때 양파를 넣어서 양파가 기름기를 흡수하게 한다음 드시면 조금더 칼로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라면의 칼로리 낮은 순으로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라면은 참을 수 없다면, 스트레스 받는게 살찌는 것보다 더 싫다면 이렇게라도 드셔보세요! (단 맛은 떨어집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가장 이상적인 다이어트 탄단지 비율 계산해보자!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과 성분에 대해서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