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킹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디제로킹은 소유진 다이어트라고 해서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 정식명칭은 디제로킹GT 라는 제품인데요, 40~50대 분들도 많이 찾는 제품중에 하나이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싶은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디킹 다이어트란

 

디제로킹GT를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것을 줄여서 디킹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이 제품의 슬로건은 '굶지 않고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인데요, 아이 세명을 낳고도 여전히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소유진씨의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제로킹의 제조사는 콜마비앤에이치(주) 라는 곳으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제조하는 회사중 인지도가 아주 높은 회사입니다. 

 

참고로 디제로킹GT는 스텝1 과 스텝2로 나뉘어진 플랜이 있는데요, 두가지의 차이점은 원료 입니다. 두가지를 함께 복용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것이죠.

 

 

디제로킹 구성과 복용방법

 

디제로킹GT 는 스텝1 과 스텝2로 나뉘어져 있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한박스안에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박스

  • 디제로킹GT 스텝1 - 700mg x 30정
  • 디제로킹GT 스텝2 - 650mg x 60정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먹는법은 스텝1, 하루에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 스텝2는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포장 패키지가 하루치 단위로 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성도 편리합니다. 참고로 한박스에 한달치입니다.

 

 

디제로킹 성분 알아보기

 

도대체 어떤 성분이 들어있길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하는 것 일까요? 스텝1 과 스텝2의 주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텝1 - 시서스추출물, 비타민B, 비타민B2, 판토텐산, 나이아신
  • 스텝2 - 알로에 전잎

 

주성분에 대한 효능을 좀 알아보자면 대표적으로 시서스추출물과 알로에 전잎 일텐데요, 시서스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그리고 알로에 전잎이라는 것은 알로에 잎 전체를 사용한다는 것인데요,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 디제로킹이라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의 칼로리는 0kcal 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걸 먹는다고 살이 저절로 빠지는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다이어트보조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디제로킹 가격 및 판매처

 

 

디제로킹이라는 제품은 따로 쿠팡이나,G마켓,옥션,11번가 같은 곳에서는 판매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위메프나 롯데ON 에서는 약 50만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를 할때 한박스가 아닌 몇박스를 추가적으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다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제로킹은 '언니는 살아있다','뷰티끄','어쩌다 마주친','마이뷰티' 같은 곳에서 제작지원을 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보여지고 있는데요, 정말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군요.

 

부작용 및 주의사항

 

디제로킹의 섭취시에는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이 있는 분들은 성분을 일단 확인하시길 바라며 과민반응이 나타날경우 복용을 멈추셔야 합니다. 또한 유통기한이 있기 때문에 기간이 지난 제품은 섭취하지 마세요.

 

다른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과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기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것은 20대 뿐만 아니라 30대부터 50대까지 분들도 관심이 많죠?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배우 오나라씨가 광고모델로 있는 베라핏 다이어트라는 제품의 가격과 성분에 대해

2zero.tistory.com

 

종근당건강 오르네 듀얼스킨 가격 및 성분

요즘 마시는 콜라겐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콜라겐은 피부를 형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데요 광고모델로 미스트롯의 홍지윤씨가 홍보를 하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오르네 듀얼스킨'

2zero.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