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시간엔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의 성분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미국에서 해외배송으로 직구를 생각하시거나 현지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한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고혼진 미국에서도 판매할까?

 

 

 

고혼진 해외 판매처

 

고혼진은 국내에서도 오프라인이 매장이 없으며 오직 공식홈페이지만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이것은 본사의 판매방침인데요. 고혼진 화장품이 미국의 타임스퀘어에서 광고를 한적이 있으며 그것을 보고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간혹 온라인에서 보면 아이허브에서 해외직구로 판매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같은데요. 전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직구사이트인 이베이 아시죠? 거기서는 고혼진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미국이나 해외에서는 이렇게 구매할 수 있어요.

 

 

 

미국 이베이 가격과 한국 가격의 차이는?

 

이베이에 들어가보니 고혼진 화장품 셋트로 판매하는 것도 있고, 크림과 에센스,마스크팩 따로 판매를 하기도 했습니다.

 

뉴트리션크림과 에센스는 낱개로 구매했을때 평균 300달러 정도 되었고 세트로 구매하게되면 최저가가 419달러입니다. 환율과 배송비등을 합쳐서 총 직구비용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이베이에서-판매되고-있는-고혼진
고혼진 이베이 구매가격

 

이렇게 66만원정도가 되네요.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한것 같은데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홈페이지에 가셔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혼진은 일본브랜드인걸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있는것같은데요. 우리나라 회사의 브랜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조도 한국에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론은 미국에서 구매하는 가격이 더 비싸네요.

 

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고혼진 가격 알아보는법과 효능에 대해서

고혼진 전성분에 대해서 알아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