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웨잇포유입니다. 이번에는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안막힌곳의 링크를 첨부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롤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는 게임인데요, 그만큼 닉네임 선정도 치열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즉 롤은 10년이나 된 게임이지만 아직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이죠.

 

 

 

롤 닉네임 뺏기라는 것은 이미 있던 레어닉네임들의 사용이 끝날때를 먼저 알아두어서 그 날 바로 닉네임을 생성해서 차지하는 방식으로 진행이됩니다.

 

 

 

롤 닉네임 뺏기란?

 

롤이 인기가 있는 만큼 정말 희귀한 레어닉들은 중고거래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레어닉들은 아무리 찾아봐도 요즘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무작위로 찾기란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일단 제가 5분만에 찾은 레어닉을 보여드릴게요.

 5분정도만 클릭해보니 이렇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일단 사이트주소는 아래에 기재해 놓을게요.

 

 

그래서 생겨난 것이 바로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인데요. 굳이 중고거래로 사기보다는 장기간 사용되지 않은 레어닉네임들이 있는지 찾아보고  생성제한이 풀리는 시점에 바로 생성하면 되는 것 입니다.

 

 

이러한 제도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죠. 롤 닉네임 뺏기사이트 를이용해서 레어닉을 선점해보시기 바랍니다!

 

 

 

롤닉네임 뺏기 사용법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닉네임을 검색해볼 수 있어요.

 

그런데 이렇게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들은 몇일 후에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레벨도 나오구요.

사실 이렇게 886일 기다릴수는 없죠?

 

그래서 무작위로 추천해주는 기능을 이용해봅시다. 상단에 있는 [목록] 이라는 곳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곧 사용 가능한 이름에 2글자,3글자 등 자신이 원하는 글자수를 선택해주시고 [검색] 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많은 닉네임이 나옵니다. 사용 가능한 닉네임들이지만 간혹 업데이트가 안된게 있어서 [재확인] 부분에서 '업데이트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라는 부분을 클릭해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누가 이미 선점한것도 많지만 사용가능한 닉네임도 많아요. 아래에 제가 몇개 찾아낸거 보여드릴게요.

 

이정도면 레어닉 몇개 정도는 구하실 수있을 것 입니다.

여러분들 이사이트를 잘 이용하셔서 좋은 닉네임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