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튜브나 TV에서 고혼진 화장품 광고를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효능 그리고 후기는 어떤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배우 김민정씨가 홍보모델로 나오면서 인지도가 계속 올라가고 있는 30~50대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회사 판매 방침상 가격이 정확히 나와있지 않아서 가격만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았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을 먼저 알아보았고, 실제로 구매하신 분들은 후기와 효능은 어땟는지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알아보는법

 

 

 

앞서 말씀드렸듯이 고혼진이라는 브랜드는 일반적인 소셜커머스나 스토어팜같은 곳에서 판매가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직 공식 홈페이지만을 통해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요. 

 

우선 판매방식을 보면 고혼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상담후에 가격을 안내받은 후 구매와 발송이 이루어지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이런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략적으로 얼마인지 알아보기로 했는데요, 중고거래 사이트나 어플에서 찾아보니 어느정도 금액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고혼진구성품
고혼진화장품구성

 

 

하지만 가격이 공개적으로 나와있지는 않습니다. 세트로 구매시에는 조금 더 할인이 된다는 것같고  하지만 수시로 이벤트가 있어서 구성품이 조금씩을 달라질 수 있다고 하네요. 

 

고혼진선크림
이지선블록출시

 

그리고 이번에 여름맞이로 고혼진에서 썬크림이 새로 나왔더군요. 정확한 이름은 '이지선블록' 인데요.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이제품도 셋트에 포함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대략적인 가격을 알았으니 이제 성분을 보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구성품은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혹시 구매의향이 있으시면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품의 구성품

 

앞서 말씀 드렸듯이 구성품은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에센스, 마스크팩으로 3가지로 한셋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품 용량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 크림 - 50g
  • 에센스 - 130ml
  • 선블록 - 60g

 

용량은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이정도 용량에 이 가격대면 비싸다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물론 브랜드값도 있겠지만 성분을 보면 어느정도 고가의 화장품이라는게 납득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고혼진의 성분과 효능은?

 

요즘뿐만이 아니라 예전부터 화장품 업계에서는 천연성분을 쓰는것을 강조해 왔습니다. 왜그럴까요? 이유는 몇가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피부 트러블이 안나게 하도록 그런것도 있고요. 천연성분이 우리 몸에 좋기 때문이죠.

 

그래서 고혼진은 거의 전성분이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먼저 고혼진이라는 회사에서 특허받은 RG3, Compound-K 라는게 있는데요 이게 아주 미세한 입자여서 피부에 흡수가 잘되게 만드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8종의 벗섯 성분, 연꽃추출물,석류추출물 등등 엄청나게 많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타사 브랜드보다는 주의해야할 안좋은 성분이 좀 더 적다고 하네요.

 

그리고 후기들을 보면 괜찮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물론 가격때문에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제가 얼핏 알기로는 상담후 에센스랑 크림 샘플이 있다고 하는데, 그것을 받아서 한번 써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내용

얼굴이 칙칙해지는 이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