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CK-40이라는 컴파운드 케이 최신 시리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비티진에서 나온 컴파운드케이 시리즈중 가장 고성분인 CK-40은 항암에 대한 건강보조 식품이에요. 과연 성분과 효능에 대해서 어떨지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항암보조식품으로 홍삼을 드시고 있으실 텐데요.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암 예방을 위해서 우리 몸을 챙기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CK-40 성분에 대해서

 

 

특허 등록은 20개 정도 보유한 기업인 비티진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CK-40은 사포닌 제품입니다. 사포닌이라는것은 홍삼에 많이 들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사포닌이라는 성분은 암을 예방하는데 좋은 성분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홍삼 말고 양배추나, 당근, 샐러리, 미나리, 마늘 등 여러 식품에도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이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콜레스테롤과 유사한 화학적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콜레스테롤 흡수를 저해하고 배출을 돕기도 합니다. 우리가 육류 등의 동물성 식품을 장기간 섭취하게 되면 산화된 지방덩어리가 쌓이게 되는데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이것을 없애주는 것이죠.

 

그러니까 쉽게 말해서 사포닌이라는 성분을 섭취하게 되면 우리가 평소에 잦은 회식으로 술과 고기, 온갖 몸에 부담이 되는 음식들을 먹는데요.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고 암세포를 죽이는데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게 주성분이에요.

 

홍삼
항암에좋은 사포닌성분

 

 

효능은 정말 있을까?

 

 

오늘 소개해 드리는 홍삼식품인 CK-40은 사포닌 흡수율이 23배나 된다고 합니다. 시중에는 홍삼이 많이 들어가 있으며 액상제품으로 된 것이 많죠? 그런데 CK-40은 분말형태로 되어 있어요. 

 

보통 액상의 경우에는 장기간 보관하면 열이나 산에 의해서 사포닌 함량이 줄어든다고 해요. 하지만 분말로 보관을 하면 조금 더 장기간 동안 사포닌 함량이 줄어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암 연구소에 의하면 컴파운드 K 시리즈가 암세포를 죽이는데 효과적이라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좋은 것은 아시겠죠? 그런데 한국인의 약 37% 정도의 사람은 인삼을 먹거나 여러 가지 식품에서 사포닌을 몸속에서 분해하지 못해서 효과가 미비할수 있다는데요. CK-40이라는 제품은 사포닌 최종 결과물을 직접 복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누가 먹는 게 좋을까? 가격과 구매는 어떻게?

 

 

 

저도 밀크씨슬이나 비타민제 같은 것을 많이 챙겨 먹는 편인데요. 혹시 면역력이 떨어진 것 같거나,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 내 몸을 많이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이 회사의 규정상 공개가 되지 않더군요. 판매방식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받고 나서 가격을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요즘에는 이렇게 판매하는 곳이 많던데요. 혹시나 면역력과 항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가격이나 구성품에 대해서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컴파운드 케이 CK-40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성분과 효과는 어떤게 있을지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내용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나온 고혼진 화장품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