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나이가 들어도 피부가 탱탱하고 주름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일 거예요.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마시는 콜라겐이라는 천수애진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성분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천수애진은 마시는 제품이에요. 화장품이라기보다는 피부건강식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장품은 천수 윤진이라고 따로 있어요. 과연 이 제품은 어떨지 같이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천수애진 성분에 대한 효과

 

 

요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인기가 많죠? 천수애진의 주성분이 이것인데요,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은 성분입니다. 보통분들은 마시는 제품이 아닌 가루형태나 알약으로 된 콜라겐을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런데 왜? 그런 제품이 아닌 천수애진의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성분이 좋은지 알아보았어요. 우리가 콜라겐을 섭취하는 이유가 뭘까요? 피부개선이때문이죠. 축 처진 피부보다는 탱탱하고 주름없는 피부가 더 젋어보이고 이뻐보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인체적용 시험결과가 있습니다. 섭취 2주후~ 8주후 까지 있는데요.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이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결과로 인해서 확실히 피부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증명이 된것이죠.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40~50대 여성 총 54명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라고 합니다.

 

천수애진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말고도 오미자,감초,천궁,인삼,참당귀등 여러가지 우리몸에 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는것을 확인했는데요. 피부는 바르는것도 중요하지만 먹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하죠~

 

 

노화의 상징 주름

 

천수애진의 구성과 복용량

 

 

앞서 말했지만 천수애진은 마시는 액체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한박스에 30개(바이알)이 들어있다고 하며 한병에 17ml 의 용량이라고 해요. 이게 구매할때 한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인데요. 

 

하루에 한 병씩 드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한 달치 용량이죠. 그리고 콜라겐을 식후에 먹는 게 좋은지, 식전에 먹는 게 좋은지에 대한 이야기가 있던데요, 콜라겐은 식전에 먹는 게 더 흡수가 잘된다고 합니다.

 

 

판매처와 가격 알아보기

 

 

 

천수애진을 검색해보면 일반적으로 쿠팡이나, g마켓, 11번가 같은 곳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본사의 지침으로 인해서 이렇게 상담 후에 판매가 이루어지는데요, 가격도 나와있지 않습니다. 오직 개인상담을 통해서 가격을 알아볼 수 있고, 구매가 가능한 것이죠.

 

요즘에는 이렇게 판매가 되는 제품들이 많이 있더군요. 근데 30대 이상이거나 부모님의 선물로 좋을 것 같은 게 박스와 포장이 고급스럽게 되어있더군요. 혹시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홈페이지에 가셔서 한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내용

배우 김민정의 화장품 고혼진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