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사전

차은우 연기도 잘하고 실물대박

윤이쿠 2019. 8. 9. 21:31

오늘은 가수겸 연기자인 차은우씨의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신입사관 구해령' 에서 신세경씨와 연기를 하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매력이 있고 요즘 어떤 소식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은우 ( 본명 - 이동민)

출생 - 1997년 3월 30일, 경기도 군포시

신체- 183cm, 67kg , B형

소속그룹 - 아스트로

소속사 - 판타지오, 판타지오 뮤직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차은우가 데뷔하기까지

차은우의 별명으로 만찢남, 얼굴 천재, 으누 등 정말 외모가 엄청난 연예인중 한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차은우씨는 데뷔 전 부터 잘생겨서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학교에서도 거의 연예인급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니 말 다한거겠죠? 얼마나 유명세를 떨 쳤는지  학교 축제에 판타지오 매니저가 와서 캐스팅 제안을 했다고 하는데 , 처음에는 거절하였으나 부모님과 차은우를 설득한 끝에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


얼굴천재 차은우 실물

차은우의 실물사진을 보고 누리꾼들은 ' 역시 잘 생겼다' ' 말도안되는 비쥬얼' 등 여러 찬사를 보냈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화면이 아니라 실물사진을 봤는데도 전혀 굴욕적인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키가 180이 넘는 키여서 기럭지까지 완벽한 차은우 입니다.

>


실제로 본 팬분의 말에 의하면 화면에서 나오는 꽃미남스타일이긴 하지만 몸이 여리여리한 편은 아니여서 되게 남자답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신입사관 구해령의 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에서 이림 역을 맡은 차은우는 현재 배우신세경씨와 호흡을 맞추며 남주인공으로써 화려한 비쥬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물론 몇몇 사람들은 차은우의 연기 실력에 대해서 우려의 목소리를 내는 분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이드라마에 지장이 있을정도의 논란이 일만한 연기력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한편한편 지나면서 좀더 이야기에만 집중되기에 연기력에 대해선 그다지 문제 없는 것같습니다. 앞으로도 남은 회 차 동안 열심히 연기해주시길 바랍니다.^^


가수로써의 차은우

'아스트로' 라는 그룹에서 간판 비주얼을 담담하는 차은우는 사람들이 아스트로는 몰라도 차은우는 안다고 합니다. 그룹내에서는 서브보컬로써 아스트로의 타이틀곡 중 솔로파트와 킬링파트를 주로 담당합니다. 음색이 얇고 예쁜 목소리를 가져서 음이탈이 나기 쉬운편인데 본인도 안정된 라이브를 하기 위해 많이 노력한다고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