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판 열려있는 시기, 우리아이의 키성장에 도움을 주는 종근당 아이커

 

안녕하세요 웨잇포유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이 키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인 종근당 아이커의 가격과 성분,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글을 읽는 분이라면 자녀가있는 부모님일 것 같습니다, 여자아이든 남자아이든 유전적인 힘은 있겠지만 그래도 최소한 클 수 있을 만큼 크길 바라는게 부모의 마음 일 것 입니다.

 

요즘에 키는 정말 필수적인 요소중 하나인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어릴때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지 않아서 인지 아버지보다 키가 작습니다. 참 안타깝지요...그래서 아직 성장기를 보내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니 아래 내용에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브랜드스토리

성분 및 효과

다른브랜드와 차이점

복용법

가격 및 판매처

 


 

 

 

브랜드 스토리

 

국내에서 잘 알려진 종근당 건강은 아이를 키우기 위해 엄마들의 마음을 함께 고민하며 만들어진 것이 바로 아이커 입니다. 

우리아이가 잘 클 수 있는 최적의 배합을 만들고, 믿을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키성장 연구개발부터 제품생산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다는데요. 

 

종근당건강은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인기제품으로는 생유산균 랏토핏,팍토바이옴, 프로메가 오메가3 등이 있죠. 이미 건강기능식품에서는 입지가 있는 회사죠.

현재 배우 윤상현씨가 광고모델로 되어있으며 많은 엄마,아빠 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들의 키성장 영양제 중에 하나입니다.

 

 

성분 및 효과

 

종근당 아이커를 구매할때는 성분과 효과는 어떻게 나타나는지 잘 알아봐야 좋겠죠? 우리 자녀가 먹을 것이니까 가격보다는 먼저 성분이 어떤것이냐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것 입니다.

종근당 건강에서 나온 아이커의 핵심 성분은 바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인 HT042 입니다.

이 성분은 국내 최초로 종근당 건강에서 식품의약 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 원료로써 인정을 받은 성분입니다.

 

 

이 주성분인 HT042 라는 성분이 정말 좋은지 안좋은지 그냥 광고로만 알기는 어렵겠지만 인체 적용 실험결과 섭취한 사람과 섭취하지 않은 사람의 키 성장 수치가 달랐다고 합니다.

 

만7세 이상 12세 이하의 남,여 어린이 97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는데 12주동안 섭취를 한 아이들과 그렇지 않은 아이들의 12주 동안의 성장은 섭취군이 2.25cm 그리고 비섭취군은 1.92cm 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이러한 실험결과가 있다는것을 알려드립니다.

주요 기능성 원재료 -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CKDHC 포뮬러, 부족한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

 

 

 

다른 브랜드와 차별점

 

다른 브랜드와 차이점은 바로 HT042라는 성분이겠죠. 그리고 이미 입지가 단단해진 브랜드를 믿을 수 있다는점이 있겠네요.

아이커는 성장판이 열려있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서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성장을 인정받은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앞으로 계속 나오겠지만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일한 원료입니다.

 

또한 2020년 1월~9월기준으로 누적판매 240억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건강기능식품대상 5년 연속 수상,2019 고객충성도 1위,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나봅니다.

 

 

복용법

 

종근당의 아이커는 성분만 신경쓴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당도와 첨가물은 줄이고 맛은 업그레이드 했다고 하는데요, 아이커는우유에 타먹는 영양제 입니다.

 

또한 요거트와 시리얼과 같이 먹어도되는데요, 딸기맛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잘 먹는다고 합니다. 아무리 몸에 좋아도 맛이 없으면 아이들은 피하게 되어있죠.

섭취방법으로는 1일 1회만 섭취하면 됩니다. 1포당 12g으로 되어 있으며 한박스에 360g, 총 30포니까 한달치에요.

 

 

 

가격 및 판매처

 

종근당 아이커는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종근당건강 공식홈페이지에서 전문 상담사와 전화상담후에 판매가 이루어지는 형식입니다.

생산과 유통을 자체적으로 하고 있는데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판매도 자사만을 통해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커 가격을 알기가 어려웠습니다. 일단 정확한 가격을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아이커가 면세점에서 판매가 되고 있더군요, 이렇게 비회원으로 한박스만 구매하게 되면 239달러, 약 25만원정도 가격을 합니다.

하지만 회원가입하고 할인받으면 3박스에 359달러, 약 40만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할인을 받는지 안받는지에 대한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서도 새상품의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이커 새상품이 한박스에 얼마정도에 팔리는지 알아보았는데요, 한박스에 10만원정도에 거래가 되더군요. 생각보다 이렇게 구매하면 저렴한것 같습니다.

한달치에 10만원이면 우리아이 키성장에 도움을 준다니 투자할만하죠.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성분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 글이 유익했다면 하트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유는 하셔도 되며 출처만 남겨주시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배우 김민정의 화장품 고혼진

부모님 선물 추천, 관절에 좋은 관절보궁

일본에서 핫하다는 다이어트 보조제 시보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