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든지식

유재환 다이어트 32kg감량의 비결

윤이쿠 2019. 8. 26. 1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수겸 작사가인 유재환씨가 이번에 32kg를 감량하면서 확 달라진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먼저 유재환씨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분들이 있을텐데요 어떤분인지 어떻게 다이어트에 성공했는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사가,가수 유재환


예전에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분인데요 만화캐릭터를 닮았다는 등 여성분들이 귀엽다며 많이 좋아하는 가수이자 작사가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달라진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미용 목적이 아닌 자신의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


유재환씨는 허리디스크와 통풍이 있어서 심한 운동을 할수 없었고 과민성 대장중후군으로 폭식이 심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재환씨는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고 식욕억제 약도 섭취하지 않았으며 굶는 다이어튼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난 4월에 다이어트를 시작한 유재환씨는 시작한지 1주일만에 5kg을 감량하며 굳은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시작한지 두달째인 6월에는 16kg감량에 성공하며 건강을 되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오늘 32kg을 감량한 자신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건강을 되찾아가며 더불어 슬림한 자신의 리즈시절을 되찾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다이어트 성공의 비결


가수 강남씨의 현재 몸매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강남씨도 이곳에서 관리를 받으며 건강한 몸을 만들어간 국내 최대 헬스케어 업체인 '쥬 비스' 라는 곳에서 유재환씨도 다이어트 케어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유재환씨는 이렇게 삼시세끼 다챙겨 먹고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었다는것에 놀라웠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유재환씨는 더 건강해져서 좋아진 지표를 엄마에게 보여주기, 멋진 발라드가수에 도전하기등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이뤄갈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