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족끼리 에버랜드에 갈 예정이라면 드림투어라는 것도 참고하면 좋다. 가격은 많이 비싸지만 확실히 일반 이용자들과는 차별점을 두고 있는데 어떤 점이 다르고 가격과 예약방법 까지 소개해볼까 한다.
에버랜드 드림투어 서비스 요약
에버랜드 드림투어는 총 3시간동안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면서 진행되는데 오전 타임(10~13시) 오후 타임(14~17시)으로 운영이 된다. 드림투어에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 투어가이드 파크(가이드) 동행 서비스
- 에버랜드 랜드마크 기념촬영
- 어트랙션 우선탑승 (평소 대기해야 하는 인기 놀이시설 바로 탑승)
- 차이나 문 레스토랑 식사
- 드림투어 전용 주차공간 제공
- 파크 우선입장
- 사파리 스페셜 투어
드림투어 1팀당 최대 6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36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요금에 포함되지 않는다. 여기에 입장권과 자유이용권은 포함이 되어 있다고 한다.
특히, 사파리 투어를 사육사님이 직접 소형 지프차로 따로 구석구석 돌며 가까운 거리에서 동물들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는것, 대기시간없이 놀이기구를 타는게 장점이다.
드림투어 가격
드림투어의 가격은 예약일자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1인당 약 30만원정도이다. 최소 2인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드림투어 예약 방법
드림투어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생각보다 예약하기가 힘든 서비스인데 방문 예정일 기준 D-30일 ~ D~7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방법은 콜센터에 전화해서 예약하는 방법과 온라인에서 스마트예약이 있다. 콜센터 문의 번호는 031-320-5090 이니 참고하길 바라며 온라인 예약은 에버렌드 스마트 예약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