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기능성 화장품인 순리본이라는 제품입니다. 30대를 넘어서 40대 50대가 되면서 주름과 탄력으로 인해서 피부에 고민이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이런 기능성 화장품인 순리본에 대해서 성분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 정말 많은 화장품이 있죠~ 그런데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기란 어렵습니다. 피부에 맞는것도 중요하지만 이제 저렴한 화장품보다는 성분도 좋고 효과도 확실히 볼 수 있는 제품을 찾을 텐데요. 그럼 같이 알아보도록 하시죠.

 

 

 

순리본 화장품 성분에 대해서

 

 

우리는 화장품을 왜 사용할까요? 단순합니다. 매끄럽고 밝은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죠. 누구나 이뻐지고 싶습니다 나이가 든다고 안 이뻐지고 싶은 것은 아니죠. 그래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한국콜마에서 제조하고 뉴본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순리본이라는 화장품은 주름개선과 미백에 중점을 둔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이미 (주)글로벌의학연구센터라는 곳에서 인체 효능 평가를 했는데요.

 

팔자주름 깊이 개선이 약 13% 정도로 나왔으며 기미, 잡티 개선은 약 30% 정도로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별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이러한 인체 효능평가가 있어야 조금 더 믿음이 가죠.

 

주근꺠가많은여자
늙어보이게 만드는 기미,주근깨

 

 

6가지 핵심원료

 

 

순리본이라는 화장품에는 6가지 핵심원료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나씩 간단하게 어떤게 있는지, 어디에 좋은지 알아보았습니다.

 

  • 흑삼

흑삼은 홍삼을 아홉번 찌고 아홉번 말린 제품을 말해요. 이게 사포닌 종류와 수가 훨씬 늘어난다고 해서 진세노사이드라는 함량이 20개 이상 높아진다고 합니다.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노화방지와 항산화작용을 해서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 복령

복령은 특허성 분인데요. 보습, 미백, 항산 화등 근본적으로 모든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영지

영지버섯은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요. 이게 피부 콜라겐을 재생성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홍조 있으신 분들 있죠? 이게 홍조에 좋다고 해요. 

 

  • 이데베논

좀 생소하죠? 이데베논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은 햇빛을 받으면 피부가 원래 자연적을 노화가 되는데요, 이것을 예방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 에델바이스 캘러스

에델바이스라는 것은 고산지대에서 피어나는 식물이에요, 이건 보습효과에 아주 좋은 성분이라고 합니다.

 

  • 홍삼 발효 출출 수

마지막으로 홍삼을 발효해서 흑삼에서 말씀드린 대로 진세노사이드의 성분을 아주 많이 함유했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순리본이라는 기능성 화장품에 들어있는 핵심적인 6가지 성분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판매처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화장품의 구성

 

순리본은 총 세가지의 라인업이 있습니다. 순리본 리페어라인이라고 부르는데요. 에센스,크림,마스크팩이 있어요. 용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순리본 리페어 에센스 - 130mL

순리본 리페어 크림 - 50mL

순리본 리페어 마스크 - 33mL

 

이렇게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순리본 판매처와 가격은?

 

 

 

순리본이라는 화장품은 일반적으로 쿠팡이나, 11번가 등 유통 플랫폼에서 볼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이회사의 판매방식이라고 해요.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구성품과 가격에 대해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화장품의 구성은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으로 이루어져 있던데요 가격은 아마도 고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화장품이 어떤 사람에게는 좋을 수도 있고 안좋을 수도 있는데요.

 

먼저 가격이나 구성품등에 대해서 문의해보시고 괜찮을것 같다고 생각하면 그때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혹시 몰라서 순리본의 전성분에 대해서 아래에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셔도 되고 순리본 고객센터에 직접 물어보셔도 됩니다. 자신의 피부에 안맞는 성분이 있다면 확인하는게 좋곘죠.

 

같이 보면 좋은 내용

배우 김민정의 화장품 고혼진 성분과 가격알아보기

 

 

 

전성분

 

  • 에센스

 

정제수,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아이소노닐아이소노나노에이트, 글리세린, 락토바실러스/인삼뿌리발효여과물, 옥틸도데칸올, 나이아신아마이드, 복령균핵추출물, 인삼추출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영지버섯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다이페닐다이메티콘, 다이스테아다이모늄헥토라이트, 아모다이메티콘, 카보머, 트로메타민, 프로필렌카보네이트, 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아데노신,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프로판다이올, 잔탄검, 1,2-헥산다이올, 향료,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에틸헥실글리세린, 카프릴릴글라이콜,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벤질살리실레이트,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헥실신남알

 

  • 크림

 

락토바실러스/인삼뿌리발효여과물,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글리세린, 사이클로헥사실록세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세테아릴알코올, 나이아신아마이드,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에틸헥사노에이트, 다이카프릴릴에터, 다시마추출물, 한련초잎추출물, 황벽나무껍질추출물, 고삼뿌리추출물, 장엽대황뿌리/줄기추출물, 황금추출물, 복령균핵추출물, 인삼추출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카카오씨추출물, 영지버섯추출물, 영지버섯줄기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폴리글리세릴-10라우레이트, 비즈왁스, 1,2-헥산다이올, 소듐스테아로일글루타메이트, 암모늄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호호바에스터, 알파-비사보롤, 트라넥사믹애씨드,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해바라기씨왁스, 에틸헥실글리세린, 정제수, 잔탄검, 아데노신,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 베타-글루칸, 소듐라우레이트, 폴리글리세린-3, 펜틸렌글라이콜,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라우릭애씨드, 덱스트린, 프로판다이올, 카프릴릴글라이콜, 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 향료,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벤질살리실레이트,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헥실신남알, 리날룰, 시트로넬올, 리모넨

 

 

  • 마스크

 

정제수,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카라기난, 아이슬란드이끼추출물, 인삼추출물, 병풀추출물, 무화과추출물, 다시마추출물, 한련초잎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추출물, 줄맨드라미씨추출물, 복령균핵추출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영지버섯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캐롭검, 알진, 글루코만난, 포타슘클로라이드, 잔탄검, 부틸렌글라이콜, 폴리글리세릴-10라우레이트, 아이소노닐아이소노나노에이트, 알란토인, 폴리글리세릴-10미리스테이트, 아데노신, 덱스트린,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수크로오스, 합성플루오르플로고파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 베타-글루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세라마이드엔피, 틴옥사이드, 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 프로판다이올, 1,2-헥산다이올, 향료,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카프릴릴글라이콜, 적색산화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