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스나 장기렌트를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한 달에 어느 정도 유지비가 드는지가 가장 궁금한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엄청 간단하게 다나와 자동차라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리스 및 장기렌트를 차종별로 월비용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나와 자동차 홈페이지로 간단 비교하기

 

굳이 거창하게 오프라인 중고매매단지 쪽으로 가서 견적을 받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에는 중고차 팔 때도 헤이 딜러 같은 어플을 통해서 엄청 간단하게 거래하는 거 아시죠? 직접 딜러가 집 앞까지 옵니다.

 

그렇듯이 리스와 장기렌트 견적도 엄청 간단하게 조회해볼 수가 있는데요. 제가 방법을 아래에 간단하게 정리해 놓았으니까 한번 가격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견적 조회방법

 

 

1. 다나와 홈페이지 접속

 

제일 첫 번째로 해야 할 것은 다나와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줍니다.

 

 

홈페이지접속

 

2. 렌트/리스 가격비교

 

그리고 상단에 상단에 있는 렌트/리스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 주세요.

 

제조사선택

 

3. 제조사 선택

 

자신이 원하는 차량에 속해있는 제조사를 눌러줍니다. 현재는 검색란에 차종을 검색하면 리스, 렌트는 나오지 않아서 좀 불편감이 있네요.

 

차량선택

 

 

4. 차량 선택

 

그리고 아래로 조금씩 내리면서 자신이 관심 있던 차량을 한번 찾아보세요. 렌트, 리스 둘 다 월비용 최저가가 얼마인지 나옵니다. 한번 최저가를 눌러보세요.

 

조건변경

 

5. 조건변경

 

최저가 금액을 누르면 이렇게 상세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화살표 방향을 누르게 되면 렌트, 리스 중 어떤 것을 할 것인지, 이용기간은 어떻게 설정할 것인지, 보증금과 선납금은 어떤 형태로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시 견적금액이 바뀌게 되는데요, 다나와 직영몰에서 하는 상품도 있지만 다른 업체도 있으니까 비교하세요. 조금씩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찾아서 하시면 좋습니다. 추가 혜택도 확인하시고요.

 

 

상세비용확인

 

6. 상세 비용 확인

 

마지막으로 상세 비용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업체별로 월 비용이 제시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물음표 버튼을 누르시면 초기 비용, 유지비용, 만기 후 인수 시비 용이 나옵니다.

 

여기에는 보험료, 자동차세, 선납급등 어떤 항목에서 돈을 지불해야 하는지 나오니까 꼭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엄청 간단하게 월 이용료가 얼마나 될지 예상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 글은 언제든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리스와 장기렌트 할때 보증금과 선납금의 개념과 차이

장기렌트와 리스를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보증금과 선납금이 있을 텐데요, 생각해보면 이 두 가지의 차이가 큰 의미가 있는지 고민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리스와 장기렌트를 할 때

2zero.tistory.com

 

리스와 장기렌트 공통점과 차이점

차를 구매하려고 할 때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리스와 장기렌트의 공통점과 차이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 두 가지를 헷갈려하시는 분이 많은 것

2zero.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