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배우 김민정씨가 홍보모델로 나오는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이 어디서 판매가 되는지 궁금해 하실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미국 타임스퀘어에도 소개된 고혼진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와 판매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타임스퀘어전광판-고혼진
타임스퀘어의고혼진

 

고혼진만의 판매방법 이유는?

 

 

아마도 고혼진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공식홈페이지를 찾으신 분들도 있을 것 이구요. 못찾아서 어디서 판매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을 것 입니다.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현재 판매가 되지 않고 있고, 11번가나 쿠팡 같은 온라인유통 플랫폼에서도 볼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고혼진 화장품은 언택트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고혼진의 판매방식은 오직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상담 전화번호를 통해서 1:1로 상담을 한뒤에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판매를 하는 것은 고혼진 측에서는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매장을 운영하면 더 큰 수익이 나겠지만 수익보다는 고혼진 제품을 사용하는데 고객에 대한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키기 위해서 상담후 판매가 진행되는 방식으로 제품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올리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은 온라인상이지만 1:1 상담으로 인해서 판매가 이루어지며 실제로 이것을 반영해서 계속 품질개선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구매처를 알아봐야겠죠?

 

 

 

구매할 수 있는 곳 어디?

 

앞서 글을 보셨다면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아셨을 것 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간단한 자기 정보만 입력하시고 해피콜이 오면 상담을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방식을 꺼려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성분과 가격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저번에 정리해 놓았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이제 마무리 하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내용

고혼진 성분과 가격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