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요즘은 건강기능식품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홍보 모델로 김연자 씨가 광고하시는 관절보궁에 대해서 가격과 원료를 알아보고 혹시나 부작용은 없을지 알아보았습니다.

 

보스웰리아 같은 관절 영양제를 챙겨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더욱 좋은 성분과 관절 말고도 우리 몸 전체 건강에도 좋은 성분이 들어있는 것을 찾아보신다면 관절보궁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원료가 들어있는지 볼까요?

 

 

 

관절보궁의 원료는 뭐가 있을까?

 

 

관절에 관한 건강기능식품은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 관절보궁은 과연 어떤 원료를 사용할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았는데요, 관절보궁의 구성품은 '보' 라는 제품과 '궁' 이라는 제품으로 나뉘더라고요.

 

'보' 라는 제품은 액상형태로 되어있고, '궁'은 타정형태로 되어있어요. 섭취방법은 이걸 따로 먹는 게 아니라 같이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 가지가 원료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 보 : MSM, 홍삼,그외 17가지 원료
  • 궁 : NAG,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피쉬 콜라겐, 상어연골 분말, 초록입 홍합분말 등

 

이렇게 따로 들어있는데요, 보스웰리아는 관절에 좋다고 이미 유명하죠? 그리고 상어연골 분말이나 초록입 홍합분말은 관절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따로 팔기도 하는데요, 이게 한꺼번에 함유되어 있어서 종합영양제처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목해야될 두 가지 원료는 MSM과 NAG입니다. 이 두 가지는 관절과 연골에 대한 식약처에서 인정한 요소예요. 관절 보궁과 비슷한 건강기능식품으로는 '호관원', '천관보' 같은 제품들이 있는데요. 이 제품들 모두 동일하게 MSM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관절이중요하다

 

부작용은 없을까?

 

 

부작용에 대해서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이런 제품은 보통 나이 드신 분들이 구매를 하거나 선물을 하시기 때문에 당뇨나, 고혈압 등 여러 가지 걱정이 되시겠죠?

 

그런데 관절보궁은 의약품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복용법으로 1일 2회로 되어 있는데요, 이것을 준수하면 큰 부작용은 없을 듯합니다. 하지만 특정 성분에 의해서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 혹시나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담당의에게 먼저 문의를 하고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매처와 가격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관절보궁을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가격이 나와있지 않아요. 저도 처음에는 얼마인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따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관절 보궁 회사의 판매방식인데요. 

 

오직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상담 이후에 가격을 소개하고 구매를 하면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보통 쿠팡 같은 곳에서 구매하는 방법과는 다르죠? 그래서 온라인상에서 잘 찾아보니 좀 고가인 편이었습니다.

 

혹시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셔 문의해보시길 바라며 구성품과 섭취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물어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관절 보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비슷한 제품으로는 아까 말씀드린 호관원과 천관보라는 제품이 있어요, 이것에 대해서 잘 따져보시고 가격도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내용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성분 알아보기

종근당 천관보 가격과 성분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