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눈을 의심했습니다, 국민가수 아이유씨가 영화 출연에 확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영화 '브로커(가제)' 에 출연 확정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미 노래면 노래 예능도 물론 드라마도 정말 잘봤는데 영화까지, 사실 지난 2019년에 넷플릭스 영화인 '페르소나' 에서 나온적이 있는데 과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먼저 이병헌 감독이 연출하는 '드림'에도 출연한다더니 참 기쁜 소식입니다.


 

연기자 아이유

 

 

예전에 호텔 델루나 정말 재밌게 봤는데 아이유씨 연기 잘하시더라구요, 물로 개개인이 느끼는건 다르겠지만 맡은 역할의 매력에 저는 빠졌으니까요..ㅋㅋ

어쨋든 기쁜소식인데 감독은 누구인지, 그리고 어떤 영화일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브로커' 감독은 누구?

 

이번에 감독은 일본이 낳은 세계적인 영화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라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 입니다. 여러 명작이 있어요.

 

 

어느가족이라는 영화로  칸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신분인데 이거 강추입니다. 물론 다른 명작도 많지만 마음이 참 따듯해지더군요.

 

 

또 칸 영화제에서 수상작인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이거 설정도 참 재밌고 지루할것같지만 안지루한? 그러한 영화죠.

 

 

마지막으로 '바닷마을 다이어리' 와 배두나씨가 출연한 '공기인형' 이 있습니다. 참 대단한 분이죠.

이런분과 아이유씨와 함께 영화라니...

브로커는 지난해 배우 송강호,강동원,배두나 배우분들의 출연이 확정되었었는데 이번에 추가적으로 아이유씨가 출연에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안보신분들은 넷플릭스나 다시보기 플랫폼으로 한번 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다른작품도 있지만 제가 방금 소개해드린것들은 진짜 재밌습니다.


 

 

브로커(가제) 의 줄거리

 

아직 많이 밝혀진것은 아니지만 영화 '브로커' 는 아이를 키울 수 없는 사람이 익명으로 아기를 두고 갈 수 있도록 마련된 '베이비박스' 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전해집니다.

아이유씨가 맡을 배역이나 세부사항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배역을 맡을지 기대가 되네요.

 

 

일단 송강호님 프리패스, 강동원,배두나 등 정말 대단한 배우분들이 나오며 감독까지 거장이니 기대가 되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국내 제작진이 5년 전부터 구상해온 작품으로서 올해 상반기에 촬영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작품이 나올지 잠시 잊고 기다려 보자구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