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서울은 눈이 온다는것 같은데. 지긋지긋한 겨울도 곧 끝날것 같습니다. 빨리 봄이되어서 따뜻함을 느껴보고 싶네요

이번에 포스팅할 자동차는. 현대의 '코나'입니다
이차도 참 인기가 많던데 기본적인 제원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가격:1,860~2,822만원
연비:11.0~16.8km/l
연료:디젤,가솔린
배기량:1,591cc

전장:4,165. 전폭:1,800. 전고:1,550~1,575 축거:2,600


일단 가격 착하구요~ 연비 괜찮습니다 차는 소형 suv이기 때문에 무엇인가 아담한 느낌입니다





편의 기능을 살펴보자면 일단 요즘 필수가능이죠
'​후측방 충돌 경고 시스템' 뒷쪽 사각지대쪽에. 차가 잘 안보일때가 많은데. 그럴경우. 사이드미러에서 경고신호가 뜨고. 경고음까지 나기때문에. 운전에 미숙하신분들한테는 참 좋안 기능입니다



그리고 현대에서 동종 사양 최초로 '​헤드업 디스플레이' 를 적용하였습니다
이기능을 좀 설명 드리자면. 앞서말씀드린 후측방 충돌 보조 나. 차로이탈방지, 네비 같은 기능을 전방을 보며 확인할수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는 기능입니다.
아 이건 정말 탐나네요 제가 약간 이런 최첨단? 시스템 을 참 좋아합니다.

한가지 더 '​스포츠모드' 가 있습니다
물론 컴포트모드,에코모드 가 같이 되어있구요

마지막으로 '​차로 이탈 방지시스템' 은 차선은 이탈하지 않도록 보조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차선에서 이탈할 것같으면 차가 알아서 핸들을 좀 보정해주는 기능입니다

역시. 요즘 추구하는 왠만한 기능은 다 있네요



​​​​​​​​​​​​​​​​​​​​​​​​​​​​​​​​​​​​​​​​​​​​​​​​​​​​​​​​​​​​​​​​​​​​​​​​​​​​​​​​​



​​​​​​​​​​​
디자​인​​​​​도​ 뭐 나무랄 곳이 별로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지않을까 합니다
적당한 가격에 이쁜 디자인 그리고 큼직한 느낌을 가졌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크지않은 그래서 귀여워 보이기까지 한 현대의 코나는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겠습니다

일단 두가지 종류가있습니다
코나 가솔린. 코나 디젤
그리고 하나 더있죠. 코나 일렉트로닉.
하나 더 나왔다는데. 코나 아이언맨 시리즈라고 하네요..
아이언맨은 좀 그렇네요 (개인적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 같은 차입니다
여성들에게도 인기 많을수 밖에없는 코나!
앞으로도 승승장구 할거라 생각됩니다^^

현재 현대의 차들이 아주 급부상을 하는것 같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잘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비도오는데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